인제군, ‘여름방학 중국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17 [10:17]

인제군, ‘여름방학 중국어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6/17 [10:17]
    인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인제군이 관내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여름방학 중국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은 오는 7월 29일부터 8월 9일까지 10일간 인제생태여행센터 2층과 3층에서 관내 학생 50명을 대상으로 중국어 초급 2개반, 중급 1개반을 구성해 학생들 눈높이에 맞춘 강의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번 여름방학 중국어 프로그램은 경성대학교, 중국미술대학, 절강대학 등 중국에서 재학 중인 우수한 대학생들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중국어 학습에 대한 동기부여는 물론 진학에 대한 멘토링을 통해 관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수준별 학습의 기회를 제공 할 예정이다.

여름방학 중국어 프로그램 수강신청은 7월 19일까지로 인제군평생학습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여름방학 중국어 프로그램은 대도시에 비해 열악한 교육 여건 속에도 관내 학생들에게 중국어 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한 지역인재 육성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