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19 [10:17]

고성군,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모집

박현식 | 입력 : 2019/06/19 [10:17]
    강원도_고성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고성군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거주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2019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를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60명으로 신청기간은 오는 21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관계서류를 참고해 자치행정과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신청자격은 본인이나 부모가 6월 17일 공고일 현재 고성군에 주민등록 주소를 둔 대학생으로 휴학생도 가능하다.

선발자는 오는 26일 오후 2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공개 추점할 예정이며, 신청 학생 또는 학부모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다.

선발은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대상자, 장애인등록학생, 차상위계층을 우선 선발하고 우선 선발 대상자 희망근무지별 선발 후 일반지원자 희망근무지별로 선별한다.

최종 선발자는 6월 21일까지 서류등록 절차를 거친 후 7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해수욕장과 마을관리휴양지 등에서 근무하게 된다.

아르바이트 모집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성군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 게재된 모집안내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가 대학생들의 군정업무 체험 및 학비마련의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