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사람과 그림의 순수함과 열정, 정감있는 그림전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1 [10:13]

정선군, 사람과 그림의 순수함과 열정, 정감있는 그림전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6/21 [10:13]
    정선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정선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며 순수 그림을 사랑하는 모임인 미술동호회 “사람과 그림”의 열여섯 번째 그림전이 열린다.

이번 그림전은 황현옥, 박혜선, 김선희, 이명아, 김숙자, 심효준, 형민지 등 사람과 그림 회원을 비롯해 최승선 초대 작가가 그림전에 함께 참여해 농촌, 꽃, 산, 강 등 정선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화폭에 담아 오는 6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정선 아라리촌에 위치한 아리샘터에서 개최된다.

전시회에는 일상생활의 굴레에서 잠시 벗어나 그림을 좋아하고 그림 그리는 자체를 즐기며 사랑하는 “사람과 그림” 회원들의 작품을 마음으로 보고 눈으로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소박하고 정감있는 그림을 화폭에서 만나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회 관람은 무료이며 궁금한 사항은 사람과 그림으로 문의하면 된다.

순수 미술동호회 모임인 “사람과 그림”은 지난 2004년 첫 전시회를 시작으로 매년 전시회를 열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에게 그림을 통해 바쁜 일상 생활속에서 잠시나마 감성을 나누며 소통하는 문화공간을 마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황현옥 사람과 그림 회장은 사람과 그림 열여섯 번째 그림전을 통해 군민들 모두가 그림에 대한 많은 관심과 문화생활에 대한 공감할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되길 바란다며,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애정과 격려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