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립도서관 건립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4 [11:10]

삼척시립도서관 건립사업 주민설명회 개최

박현식 | 입력 : 2019/06/24 [11:10]
    삼척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삼척시에서는 민선7기 공약사항으로 추진 중인 삼척시립도서관 건립사업에 대해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오는 25일 오후 3시에 삼척시 평생학습관 대강당에서 주민설명회를 개최한다.

삼척시립도서관은 삼척여자고등학교 맞은편 남양공원에 지하1층, 지상3층 연면적 3,400㎡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며, 총사업비 97억 원으로 국비 39억 원 도비 29억 원을 확보하고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공원조성변경 용역추진 등 사업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역주민의 지식정보의 접근성을 제고하고 문화인프라를 확대할 삼척시립도서관 건립사업은 책읽는 사회문화재단의 윤의식교수가 설계를 담당하고 있다.

이번 주민설명회에서 도서관에 대한 기본개념 및 삼척시립도서관의 설계 내용 등을 설명하며, 지역주민, 유관기관 및 단체 등 200여 명이 참석하게 될 예정이다.

삼척시 관계자는 “현재 우리시는 삼척시립도서관 건립사업을 위한 실시설계를 실시 중에 있으며 올 하반기에 착공해 2020년말에 완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삼척시립도서관이 삼척의 랜드마크가 되도록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