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농업기반시설 확충 일환, 강현면 회룡지구 기계화경작로 확·포장

총연장 0.6km, 폭 3m 확포장 공사 7월 중 착공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5 [10:05]

양양군 농업기반시설 확충 일환, 강현면 회룡지구 기계화경작로 확·포장

총연장 0.6km, 폭 3m 확포장 공사 7월 중 착공

박현식 | 입력 : 2019/06/25 [10:05]
    양양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양양군이 농업인의 원활한 농작업 및 지역 농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강현면 간곡리와 회룡리 간 단절된 농로를 대상으로 기계화 경작로 확·포장 공사를 추진한다.

이를 위해 군은 설계용역비 4천만원을 투입해 도로개설 600m, 소교량 1개소, 배수암거 2개소 등 총연장 0.6km, 폭 3m 확·포장 공사에 대한 설계를 마쳤으며, 7월 중 공사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특히 기계화 경작로 확·포장사업은 국비와 군비의 재원으로 추진되며, 농촌인구가 고령화 및 부녀화 되는 농촌의 현실을 감안할 때 농산물 유통 촉진과 기계화영농 기반 구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농업 생산기반 정비사업이 필요한 지역을 적극적으로 조사 및 발굴해 신규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 시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군은 올해 수리시설 개보수 및 소규모 농업기반 편익사업에 12억 4천만원의 사업비를 편성해 농수로 정비사업 28개소, 농로 포장공사 17개소, 수리시설 준설 1식 등에 대한 사업을 추진 중이며 이중 완료된 사업은 24개 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