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 별마로야구단 초청 김종모 전 수석코치와 함께하는 “레전드와의 만남”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6/25 [10:05]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 별마로야구단 초청 김종모 전 수석코치와 함께하는 “레전드와의 만남”

박현식 | 입력 : 2019/06/25 [10:05]
    김종모 전 프로야구 수석코치와 함께하는 ‘레전드와의 만남’의 시간 진행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22일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김종모 전 프로야구 수석코치와 함께하는 ‘레전드와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 5월 창단한 영월군종합사회복지관 유소년야구교실 ‘별마로 야구단’과 한국유소년야구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영월군 체육회, 영월야구소프트볼협회가 후원한 이 행사는 인근지역 유소년야구단 아동들을 초청해 김종모 수석코치의 기술지도, 사인볼 증정, 친선경기 등 화합의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참여한 유소년 야구단 아동들은 프로야구계의 레전드인 김종모 수석코치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의 야구에 대한 열정과 꿈을 키우는 계기 마련과, 영월관내 사회인 야구클럽과 유소년야구단의 소통의 장이 되었고, 무엇보다도 부모와 자녀의 참여로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