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총력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09 [12:03]

홍천군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총력

박현식 | 입력 : 2019/07/09 [12:03]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총력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홍천군은 여름철 물놀이 방문객들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지난 8일 물놀이 안전관리 현장 점검을 위해 김만순 건설방재과장과 함께 서면 모곡 밤벌 유원지를 방문해 폭염 속에서도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물놀이 안전요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현장에서 청취하였으며, 물놀이 구역에 대한 안전장비 비치상태 등을 점검했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휴가철을 맞아 홍천강을 찾는 피서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구명조끼 무료대여에 대한 홍보 활동을 강화해 피서객이 하천에 들어갈 때는 반드시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홍천군은 안전사고 예방을 강화하기 위해 물놀이 관리지역 83개소에 구명조끼 6,000여개, 물놀이 표지판 215여개, 현수막 220개, 인명구조함 50개, 구명환 448개, 구명로프 200개를 비치하고 있으며, 또한 안전 사고 발생시 위치 파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136개소에 국가지점번호 설치를 완료해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