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수도권 관광객 유치 서울역 관광캠페인 추진

강릉愛 물들다, 바다와 젊음의 어울림”슬로건, 민·관 공동참여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1 [10:03]

강릉시, 수도권 관광객 유치 서울역 관광캠페인 추진

강릉愛 물들다, 바다와 젊음의 어울림”슬로건, 민·관 공동참여

박현식 | 입력 : 2019/07/11 [10:03]
    강릉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릉시는 2019년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12일 국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서울의 관문 서울역에서‘강릉愛 물들다, 바다와 젊음의 어울림’이라는 슬로건으로 민·관 합동 대규모 강릉 관광 홍보마케팅을 추진한다.

이번 캠페인은 강릉시장, 강릉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강릉시 관내 5개 호텔·리조트 업계와 강릉문화원, 단오제위원회, 코레일 강원본부에서 기관별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그린실버악단, 번영회, 웰컴투강릉협의회, 여성단체협의회 등 100여 명이 참여해 서울역 건물내외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1층 플랫폼에는 15:01분 출발 강릉선 KTX 이용객 환송식이 열리고, 2층 대합실에서는 강릉 관광 사진전과 각 9개 참여 기관의 홍보마케팅 부스가 운영되며, 3층 오픈 콘서트홀에서는 컬링체험과 눌러 이벤트 게임 진행으로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한근 강릉시장은“이번 캠페인을 기회로, 강릉의 천혜 자연환경과 올가을 커피 축제 기간에 개최할 메이저급 K-POP 콘서트를 비롯한 명주인형극제, 강릉야행 등 강릉의 매력을 수도권에 집중 홍보해 강릉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