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봉사자, ‘원주 Jeep전시장 권혁봉 주임’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17 [19:39]

숨은 봉사자, ‘원주 Jeep전시장 권혁봉 주임’

박현식 | 입력 : 2019/07/17 [19:39]

 

 

▲ 숨은 봉사자, ‘원주 Jeep전시장 권혁봉 주임’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이정현 기자 =  Jeep의 모토는 가족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어떤 험난한 상황도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원주Jeep전시장 권혁봉 주임은 ‘Jeep브랜드 차량은 지구상에서 가장 운전하기 어려운 지역에서 설계되어 시험을 거치기 때문에 우천 시나 폭설 주행 또는 마음이 통하는 친구들과의 오프로드 여행을 자신감을 가지고 떠날 수 있다고 자랑한다.

 

또한 다양하고 정교한 4x4 시스템으로 운전자는 거의 모든 지형의 길을 오르내리며, 통과하거나 지나게 될 것이며, 75년 이상 경력의 Jeep 브랜드 4x4 시스템 기술이라면 자연이 주는 그 어떤 시험도 헤쳐 나갈 수 있다는 것을 믿게 될 것이다.

 

▲ 권혁봉 주임이 추천하는 Jeep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에서 만난 권혁봉 주임은 부모님과 함께 상의하고 자신의 손길이 필요한 벽화그리기, 목공 등 아주 작게 봉사한 것 뿐이지만, Jeep만의 수준 높은 판매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조금 다른 특별함을 제공할 수 있으며, 전시장 내부에는 모든 차종이 전시되어 있으며 시승도 하실 수 있으며, 언제든 서비스 정신에 입각하여 친절하게 상담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원경제신문에서는 주워진 환경에서 자신의 일에 자부심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인물을 찾아 세상에 빛이 되는 숨은 봉사자를 찾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