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야생화축제에서 도박문제 예방캠페인 펼쳐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7/30 [16:17]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야생화축제에서 도박문제 예방캠페인 펼쳐

박현식 | 입력 : 2019/07/30 [16:17]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 함백산 야생화축제 찾아 도박문제 예방캠페인 펼쳐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센터장 장효강, 이하 강원센터)는 7월 27일부터 28일까지 함백산 만항재 일원에서 진행된 ‘2019년 고한 함백산 야생화축제’를 찾아 도박문제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강원센터는 지역주민과 축제 관람객에게 도박폐해 심각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홍보활동과 함께 도박문제 선별검사와 현장상담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고위험군으로 판별된 상담 희망자에게는 지속적인 정규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 강원센터 정선분소 회복자예방활동단이 함께 참석하여 예방활동의 의미를 더했다.   

 

한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강원센터는 강원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도박문제 전문상담기관이다. 국번없이 1336을 통한 24시간 전화상담 및 인터넷 채팅상담(넷라인, https://netline.kcgp.or.k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