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중심·소통강화 행정 8월 현장톡톡 운영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23 [12:00]

현장중심·소통강화 행정 8월 현장톡톡 운영

박현식 | 입력 : 2019/08/23 [12:00]
    현장중심·소통강화 행정 8월 현장톡톡 운영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지난 22일 현장중심·소통강화 행정구현을 위한 8월 현장톡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달 현장톡톡은 KTX묵호역 주차장 확장 예정지, 웰빙레포츠타운 내 하키장, 청소년체육문화센터 건립 예정지, 천곡황금박쥐동굴 등 총 4개소를 방문했다.

첫 번째 방문지인 KTX묵호역 고객 주차장 확장 예정지는 코레일 관계자들과 합동점검을 진행하였으며 향후 사업 추진시 관광객과 지역주민의 욕구를 충분히 반영할 수 있도록 코레일과의 긴밀한 협조를 약속했다.

다음으로 웰빙레포츠타운 내 하키장을 방문하여 국제규격 시설개선 추진중인 제1구장과 국제규격을 갖추고 있는 제2구장을 동시에 비교하며 국제대회 유치 등 향후 시설활용 방안에 대한 논의를 펼쳤다.

이어서 청소년체육문화센터 건립 예정지를 방문한 현장톡톡 점검단은 실시설계 시 편의시설 확충 등 청소년의 수요를 반영한 이용자 맞춤형 건물 배치 및 활용 방안 등을 제안했다.

마지막 방문지인 천곡황금박쥐동굴은 내·외부 시설정비 후 재개장한 만큼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지시하였으며, 가상현실체험관과 황금박쥐 포토존 등을 널리 홍보하도록 당부했다.

윤승기 부시장은 “향후에도 현장톡톡으로 주요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현장의 실질적 어려움과 사업추진시 발생하는 문제점에 대해 청취하고 보완사항을 현장에서 신속하게 적용시켜 전 부서가 현장중심·시민중심 행정을 구현하도록 추진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