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창업보육센터, 신규입주 예비 청년 창업자 추가 모집

리모델링비, 시설 및 장비 임차비 등 최대 1,750만원 지원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8/26 [11:46]

동해시창업보육센터, 신규입주 예비 청년 창업자 추가 모집

리모델링비, 시설 및 장비 임차비 등 최대 1,750만원 지원

박현식 | 입력 : 2019/08/26 [11:46]
    동해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시는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신규입주 청년 창업지원사업’예비 청년 창업자 1명을 추가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여 대상은 사업 공고일 기준 만 18세 ∼ 만 39세,동해시에 거주하는 미취업 청년으로 2019년 동해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모집에 신청·접수하여, 입주승인을 받은 자여야 한다.

선발된 청년 창업자에게는 리모델링비, 시설 및 장비 임차비, 임대료, 창업관련 컨설팅, 홍보마케팅 비용 등 연간 최대 1,750만원까지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접수는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이며, 동해시청 경제과 일자리팀으로 방문 접수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박인수 경제과장은 “기술과 아이디어는 있으나 창업공간과 자본, 경험부족 등으로 창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 청년 창업자에게 맞춤형 창업 지원으로 창업 활성화에 기여하고, 이들이 창업에 성공할 경우 또 다른 신규 일자리가 창출되는 선순환을 통해 고용 창출 효과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사업은 행정안전부 주관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 사업인 창업투자 생태계 조성형으로, 우수한 기술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 청년 창업자에게 자금을 지원하여 창업 활성화 및 성공적인 창업 유도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