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 누리달공모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9회 누리달공모전 대상...... '귀하의 가을은 안녕하신지요'
 
박현식 기사입력  2019/08/31 [12:37]

▲ 곽구비 시인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박현식 기자 = 강원경제신문사는 시인들이 상시 출품할 수 있도록 누리달공모전을 열고 있다. 매월 국민 참여로 뽑힌 작품들은 일차 심사를 통과한 작품을 본 심사를 통하여 이정현 시인, 토지문학회 박현식 회장 등을 비롯해 문학인들이 참여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국민 참여작의 심사를 맡은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대표는 시는 여러 모양으로 표현할 수 있는데 다양한 상상의 확장을 할 수 있다. 계절의 흐름 속에 비유와 상징 그리고 시의전개에 따라 계절과 삶을 자연스럽게 묘사한 수작이다. 열띤 창작열로 좋은 시를 읽게 해주어 기쁘다.고 평했다.

 

9회 강원경제신문사 누리달공모전 대상 작품으로 선정된 곽구비 시 귀하의 가을은 안녕하신지요은 심사위원 5명 전원으로부터 합격점을 받았다. 곽 시인은 영암 출생으로 춘천에 거주하며 한국국문인협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시집 <푸른 들판은 아버지다>, <사막을 연주하다>, <가시 박힌 날> 이 있다.

 

 

귀하의 가을은 안녕하신지요

                                                     곽구비


여독을 풀어놓고 온 나라를
위협하던 그 불볕의 횡포를 귀하께서
잘 견딘 덕분에 가을로 갈 수 있겠네요

나왔다 들어갔다 때맞추기 어렵다던
코스모스가 제대로 까불거리는 거리를
귀하보다 먼저 발견하고 오는 길입니다

제 갈 길로 잘 돌아가는 계절이 가장 안전
하겠지만 내일부터 발목 잡는 태풍이 있다 하니
귀하께서도 채비를 하셔야겠지요

느닷없이 피어나 정신 못 차린다던 그런 사랑
귀하가 다그쳐버리자 일찍 소각해 두었기에
가을은 견딜만 할 것 같아 다행이네요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8/31 [12:37]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소롯길 19/09/01 [06:53] 수정 삭제  
  축하드립니다. 시인님 안개 사이로 밝아오는 아침을 맞으며 안부를 전합니다. 자연을 벗 삼아 시를 엮는 시인님 언제나 행복 충만하시고 향필하셔요.
김보성 19/09/01 [09:53] 수정 삭제  
  친구를 통해서 『 www.PKD567.com 』알게 됐어요. 저는 평범한 직장인인데 실제 ㅋㅈㄴ에는 외국인들만 출입한다고 들어서 한번도 못 가봤어요. 요즘에는 인터넷ㅋ ㅏ ㅈ ㅣ 노 도 있다고 친구가 알려 줘서 로얄노에 들어가 봤어요. 『 www.PKD567.com 』 뭔가 사이트가 신비스럽고 성지에 온 느낌이었네요. 보너스로 주는 캐시로 몇판 놀아 보니 어떻게 노는 건지를 알겠더군요. 무료가입시,이벤트로 충전받은 3만으로..정식으로 놀았죠.. 『 www.PKD567.com 』 그런데 놀면서 발견한 한가지 사실이 있었어요. 그 비결을 무료로 다 공개하기는 좀 그렇지만 6번 이내에 반드시 이기는 방법이 있더군요. 『 www.PKD567.com 』 세시간이나 놀았을까? 800만원을 땄어요.ㅎㅎㅎㅎ 『 www.PKD567.com 』 친구놈이 한턱내라길래..여기서 놀면서 알게된 여자사람회원이랑..참치집에서,, 노래방에서,,그리고 3차? 까지..ㅋㅋ .. 요즘은 『『 www.PKD567.com 』에서 한주에 1년 연봉을 다 버네요. 이렇게 좋은 걸 이제야 알게 되다니..ㅎㅎㅎ 매일 진행하는 5억 이벤트의 주인공이 나 였으면 좋겠네요..... 『 www.PKD567.com 』 www.PKD567.com 복사하셔서 주소창에 붙혀넣기 하시면 됨니다. ♠♡회원가입♠바로가기♡♠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