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태백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태백시, 추석 연휴 응급진료 대책 마련
 
박현식 기사입력  2019/09/09 [12:00]
    태백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태백시가 추석 연휴기간 중 진료 공백 최소화 및 응급환자 진료를 위한 대책을 마련했다.

시는 보건소에 응급진료상황실을 설치·운영하는 한편, 응급의료기관인 근로복지공단 태백병원과 24시간 비상 진료체계를 유지한다.

또, 문 여는 병·의원 및 휴일지킴이 약국을 지정, 시민 불편을 최소화한다.

일자별 당직 의료기관 및 약국 현황은 태백시청 홈페이지 시정소식-공지사항 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연휴기간 중 보건소는 주간 진료 실시와 야간 당직근무체계 유지, 응급의료기관 및 이송센터 등과의 긴밀한 협조로 응급·비상 상황에 발 빠르게 대처할 것”이라며, “시민과 귀성객 모두 편안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연휴기간 중 전국의 당직의료기관과 휴일지킴이 약국은 응급의료포털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응급의료 정보제공’ 또는 포털사이트에서 ‘명절병원’ 또는 ‘명절진료’를 검색하면 확인 할 수 있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09/09 [12:00]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