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 공동 개최를 위한 원주시-국민건강보험공단-한국관광공사 업무협약 체결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9/16 [15:57]

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 공동 개최를 위한 원주시-국민건강보험공단-한국관광공사 업무협약 체결

박현식 | 입력 : 2019/09/16 [15:57]
    원주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 국민건강보험공단, 한국관광공사는 오는 17일 오후 4시 원주시청 7층 투자상담실에서 ‘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 공동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협약식에는 원창묵 원주시장, 김용익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 및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한다.

이번 업무협약은 국민 건강 증진 및 한국의 문화와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열리는 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의 성공 개최를 도모하고, 원주시와 정부 공공기관의 공동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걷기축제의 성공 개최를 위한 행·재정적 지원, 걷기축제와 연계한 건강·문화·관광콘텐츠 사업 추진, 걷기축제의 국내·외 홍보 및 내·외국인 참가 유치 등이다.

각 기관은 업무협약을 계기로 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의 성공 개최는 물론, 공동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오는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원주시 일원에서 개최되는 ‘2019 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에는 외국인 1,200명 포함 2만여 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3㎞, 5㎞, 10㎞, 20㎞, 30㎞ 등 5개 코스와 특별 이벤트로 12일 저녁 7시 5㎞의 치악산 달빛걷기가 진행된다.

자세한 행사정보는 원주치악국제걷기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