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구입 기회

올해 애니타운 페스티벌과 연계 개최…중소기업 판로 확대 기대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9/19 [17:57]

지역 우수 중소기업 제품 구입 기회

올해 애니타운 페스티벌과 연계 개최…중소기업 판로 확대 기대

박현식 | 입력 : 2019/09/19 [17:57]
    춘천시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지역 내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한 판매행사가 개최된다.

춘천시정부는 다음달 14일부터 한 달간 하나로마트 3곳, 벨몽드, ms마트, 홈플러스 춘천점, 롯데마트 춘천점에서 중소기업제품 특설 판매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특별히 다음달 5일과 6일 애니타운 페스티벌이 열리는 서면 애니메이션 박물관에서도 판매행사가 진행된다.

판매 행사 개최를 위해 시정부는 참여 기업을 오는 23일까지 모집할 예정이다.

모집 기업 수는 총 35개 기업으로 애니타운 페스티벌 내 특별판매에 15개사, 대형마트 내 판매행사에 20개사다.

신청은 춘천시청 기업과 기업지원팀으로 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전자우편으로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시청 기업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정부 관계자는 “관내 중소기업의 상품 홍보와 매출 증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한 만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에는 13개 기업, 2018년에는 14개 기업이 판매행사에 참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