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주민 고충민원 해결위한‘신문고’울린다.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0/01 [17:27]

인제군, 주민 고충민원 해결위한‘신문고’울린다.

박현식 | 입력 : 2019/10/01 [17:27]
    인제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인제군에 주민 고충민원 해결을 위한 신문고가 울린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인제군 지역 주민들의 고충민원을 해결하여 드리기 위하여,오는 1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인제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이동신문고’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동신문고’는 위원회의 각 분야별로 구성된 전문 조사관들이 인제군을 방문하여 고충민원을 직접 상담 및 접수하고, 가급적 현장에서 당사자의 중재를 통해 합의해결을 유도하는 현장 민원상담 제도이다.

국민권익위원회는 각급 행정기관과 공공기관, 지자체 등의 처분과 관련하여 고충이나 불편을 겪고 계시는 분, 건의사항이 있으신 분, 기타 법률상담 등을 원하시는 분은, 2019년 10월 4일까지 각 읍·면행정복지센터나 인제군청 기획예산담당관 감사담당으로 방문접수하거나 전화로 사전접수를 받고 있으며, “사전 접수를 신청을 하지 않은 분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현장접수도 받고 있으니 많은 주민들이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