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강원뉴스 > 원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원주시,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 ‘용왕님이 위험해요’
 
박현식 기사입력  2019/10/08 [16:27]
    포스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원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 ‘용왕님이 위험해요’를 공연한다.

지난 2014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6번째를 맞이하는 어린이 식습관 개선 뮤지컬은 관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해마다 다양한 주제를 선정해 개최하고 있다.

10월 15일과 16일, 22일 총 3회에 걸쳐 백운아트홀에서 진행되며, 원주 지역 어린이집 및 유치원 97개소 만 2~5세 어린이 3,390명이 관람할 예정이다.

별주부전을 각색한 이번 공연에서는 바닷속 용왕님이 올바르지 못한 식습관으로 몸이 아프게 되자 자라 경호원이 용왕의 병을 고치기 위해 토끼의 간을 찾으러 육지로 가지만 토끼는 도망을 가고, 대신 골고루 싱겁게 먹는 식습관과 건강한 간식을 선택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이 건강한 식습관과 더불어 깨끗한 위생습관을 갖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영양·위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10/08 [16:27]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