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자청, 옥계지구 소재부품 강소기업 투자유치 박차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0/30 [18:35]

동자청, 옥계지구 소재부품 강소기업 투자유치 박차

박현식 | 입력 : 2019/10/30 [18:35]

▲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동해안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신동학)은 산업통상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기술진흥원과 한국생산기술연구원 등이 주관하는 2019 소재 부품산업기술대전 전시회에 홍보부스를 설치 운영하고 다각적인투자유치활동과 홍보를 벌여 나가기로 하였다.

 

10. 30. ~ 11. 1일까지 3일간 일산 KINTEX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뿌리산업의 진흥과 육성을 위한 행사로, 소재부품산업 제품과 기술전시회, 뿌리산업 관련각종 포럼,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구성된 종합 박람회 행사로서 200여개 기업이 참가한다.

 

동자청은 이번 전시회에 홍보부스를 운영하며 옥계․북평지구 첨단소재 관련 기업 등을 대상으로 동자구역의 개발상황과 토지분양, 기술및 행정지원 등을 소개하고 입주 혜택 등에 대해 홍보하는 등 적극적인투자유치 활동도 함께 벌여 나갈 계획이다.

 

동자청 이성모 기획정책부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상대적으로취약했던 기업인들과의 네트워킹을 한층 강화하여 직접적인 투자로 연결시킬 수 있는 방안을 효과적으로 수행해 나가겠으며, 향후 2020 소재부품산업기술대전 전시회에도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