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두루, 2019 강원 농축산물 통합브랜드 경쟁력 강화 사업 공모 선정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1/17 [21:39]

농업회사법인 두루, 2019 강원 농축산물 통합브랜드 경쟁력 강화 사업 공모 선정

박현식 | 입력 : 2019/11/17 [21:39]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홍천군(군수 허필홍)은 농업회사법인 두루주식회사 대표 김경찬(50세)씨가 ‘2019 강원 농축산물 통합브랜드 경쟁력 강화 사업’에 공모해 지역 특산주 제조시설 기반 확충을 위한 지원 사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두루 대표 김경찬씨는 홍천군 내촌면 답풍리에 2014년 귀농하여 양조장을 운영해 오고 있으며, 탁주인 ‘삼선’, 약주인 ‘애석’, 증류주인 ‘메밀로’를 주상품으로 올해 3억원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내년에는 2억원의 사업비를 토대로 자동 생산라인 설비를 구축하여 인력 절감과 생산량을 확대하여 판매가를 낮출 예정이며,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술 헤는 밤-꽃’(알코올 6%)등 술맛의 차별화를 위한 신제품 개발 역량을 키워 9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홍천군 농정과 관계자는 “쌀 재배 농가와의 계약을 통한 농가소득 증대 등 홍천군을 대표하는 전통 양조장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여 6차 산업의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메밀밭, 메밀술 체험 프로그램 운영 등 방문객을 끌어들여 지역경제 활성화도 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