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3시, 미세먼지 해법을 말하다 : 토크앤콘서트

박현식 | 기사입력 2019/11/29 [17:56]
HOME > 강원뉴스 > 원주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12월 11일 3시, 미세먼지 해법을 말하다 : 토크앤콘서트
 
박현식 기사입력  2019/11/29 [17:56]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사단법인 살기 좋은 원주시민 포럼은 미세먼지 걱정 없고 살기 좋은 청정 원주를 만들기 위한 시민참여와 원주시의 미세먼지 저감 대책 마련을 독려하는 차원에서 지난 626원주시민 대토론 : 미세먼지 해법을 말하다를 주제로 원주시의회 모임방에서 토론회를 진행한 바 있다.

 

원주시의원과 시정부 관계자 그리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의미 있는 의견 제시와 정책 건의가 있었다. 살기 좋은 원주시민 포럼은 1211미세먼지 해법을 말하다 : 토크앤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자칫 딱딱하고 무거울 수 있는 주제인 미세먼지 문제에 관한 토론을 자유발언과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함으로서 미세먼지에 대한 이해와 그 심각성에 대해 시민들이 좀 더 수월하게 다가서게 하고 미세먼지 저감을 위한 시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관심도 이끌어 내고자 한다.

  

본 행사는 지난 원주시민 대토론 : 미세먼지 해법을 말하다” 1탄에 이어 진행하는 2미세먼지 해법을 말하다 : 토크 앤 콘서트행사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유도하고자 풍부한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 참가자에게는 추점을 통해 미세먼지 마스크와 건강팔찌, 메가박스 영화권, 한식부페 식사권, 공기청정기 등의 경품이 있으며, 공식행사후 참여자들과 함께 짜장면 파티를 즐길 예정이다.

  

본 행사에서 대한민국 1호 미세먼지 청정가수 류별을 비롯한 지역 가수들의 신곡발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처럼 전국 최초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배려나눔봉사의 장을 통해 미세먼지 걱정 없고 살기 좋은 청정 원주 만들기와 미세먼지 저감 운동에 시민들의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독려하고자 한다.

 

일시 : 20191211(수요일 ) 오후 3

장소 : 문화의거리내 원주신협 5

주최 : () 살기 좋은 원주시민 포럼

협찬 : 강원경제신문, 원주시 보건소, 단계동 메가박스, 크린젠 공기청정기, 기찬가, 이화루 중화요리, 명륜 한식부페, 원주 신협, 연세병원, 건강보험 원주횡성지사, 카페두아, () 지에이, 문화의거리 뷰티캐슬, 천연물티슈 행운산업

 


광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밴드 구글+
기사입력: 2019/11/29 [17:56]  최종편집: ⓒ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