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결혼식장 작은결혼식 참여자 모집

야외결혼식장 무료 대관, 시설 집기 대여 등…작은 결혼식 문화 확산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2/14 [22:42]

야외결혼식장 작은결혼식 참여자 모집

야외결혼식장 무료 대관, 시설 집기 대여 등…작은 결혼식 문화 확산

박현식 | 입력 : 2020/02/14 [22:42]

 

▲ 사진은 정선의 소나무 결혼식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경제신문도 추구하는 결혼문화를 춘천시정부는 옛 김유정역 야외결혼식장 작은결혼식 참여자를 이달부터 10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옛 김유정역 야외결혼식장 작은결혼식은 작은 결혼식 문화를 확산하고 저출산 극복과 결혼 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올해 모집 인원은 4커플이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신청 자격은 작은 결혼식 추진 의지가 있고 작은결혼식 운영 방향과 원칙을 충실히 이행할 수 있는 자여야 한다. 또 참여자나 직계존속이 춘천시에 주소를 두고 있거나 결혼 당사자가 춘천시 소재 직장을 다녀야 한다. 신청은 시청 여성가족과를 방문하거나 등기우편으로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작은 결혼식 참여자로 선정되면 무료로 야외결혼식장이 제공되며 100명 기준 시설 집기를 대여해준다. 시정부는 작은결혼식 참여자 모집과 함께 작은 결혼식 진행을 위한 협력업체를 이달 28일까지 모집할 방침이다.

 

춘천시는 “작은결혼식을 통해 실속있고 의미있는 결혼식 문화가 확산됐으면 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반면 강원경제신문에서도 작은결혼식이 확산을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경제신문으로 연락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모집공모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