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지원대상 공모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2/17 [09:27]

우수제품 소셜마케팅 지원대상 공모

박현식 | 입력 : 2020/02/17 [09:27]

▲ 강원도청 방향에 세워진 '2018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강원도는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도내 우수제품 홍보를 위해 2020년도소셜마케팅 지원대상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의 앞 글자를 딴 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품질이 우수하고 온라인 판매가 가능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2년 이상영업 활동 중인 도내 기업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4개 기업에 대해서는 홍보 영상 제작, 도 공식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지원은 물론, 도에서 발행하는온․오프라인 매거진 ‘동트는 강원’에 기사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신청서 접수는 오는 2월 28일까지이며, 자세한 사항은 강원도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 김태훈 대변인은 “제품 홍보 및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있는도내업체에게 좋은 기회” 가 될 수 있어,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도내기업들이 많이 참여하여 줄 것”을 당부했으며 한편, 강원도청 소셜마케팅 ‘카페트’는 도내 제철 농산물, 우수 제품을소셜미디어를 활용한 홍보로 제품의 판로 확보와 기업의 자립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프로그램으로, 2013년부터 2019년까지 도루묵, 옥수수, 절임배추 등 총 36회에 걸쳐 약 33억 원어치판매 실적에 기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