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규제 혁신과제 공모 실시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3/21 [20:46]

민생규제 혁신과제 공모 실시

이정현 | 입력 : 2020/03/21 [20:46]

▲ 횡성군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횡성군은 군민생활과 생업현장에 숨어있는 불합리한 규제를 군민이 직접 제안하고 이를 개선할 수 있는 “2020 횡성군 민생규제 혁신과제” 공모전을 3월 23일부터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공모는 올해 신설된 신산업 분야를 포함하여 국민복지, 일상생활, 국민안전, 취업‧일자리, 소상공인(중소기업) 지원분야로 군민 생활 및 경제 전반에 관한 불편(규제)사항이다.

 

접수된 제안은 군 규제개혁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우수 안건으로 선정하고, 발굴된 제안들은 자체 해결이 가능한 경우 횡성군 자치법규 개정 등을 통해 즉시 해결하고, 법률이나 제도 개선이 필요한 경우 중앙부처에 정식 안건으로 건의해 민원제도 및 행정제도에 반영되게 할 예정이다.

  

군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공모는 횡성군 홈페이지 내 제안서식에 따라 작성하여 횡성군청 기업유치지원과로 방문,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정된 우수과제(8점)는 횡성군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를 통해 오는 6월중 시상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