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정책연구원, 제4회 휴먼리더대상 수상자 발표

시상식은 4월2일(목요일)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

이정현 | 기사입력 2020/03/27 [21:12]

여의도정책연구원, 제4회 휴먼리더대상 수상자 발표

시상식은 4월2일(목요일)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

이정현 | 입력 : 2020/03/27 [21:12]

▲ 여의도정책연구원, 제4회 휴먼리더대상’ 수상자 발표


[강원경제신문] 이정현 기자 = 여의도정책연구원(원장 이궁)은 국민추천 접수에 의한 후보자선정 심사회의를 통해 지난 3월25일 ‘제4회 휴먼리더대상’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여의도정책연구원(YIP)이 주관하는 ‘휴먼리더대상’은 ‘말 보다 실천이 존중되는 사회 Human is Beauty'의 슬로건으로 4회째를 맞아 수상자 11명을 최종 발표 하였다.

  

여의도정책연구원 관계자는 ‘지속적인 휴머니티 혁신을 추진해 나갈 수 있는 사회적 성숙도를 기준으로 성공 가능한 가치를 이루기 위해, 사회 저변에서 역경을 극복하며 우리 시대의 자화상을 승화시킨 휴머니티의 귀감자를 선정 하였다’고 밝혔다. 

 

2020 제4회 ‘휴먼리더대상’ 수상자 명단 11명은 ▴지방자치행정안전 부문대상 김정재 ▴지방자치주거문화개선 부문대상 박영우▴자산관리 부문대상 변영기▴환경기업 부문대상 손종진 ▴지방자치의정혁신 부문대상 신무연 ▴지방자치복지 부문대상 유인애 ▴사회봉사 부문대상 이숙자▴문화예술기획 부문대상 이훈희▴장애인일자리지원 부문대상 장동윤▴지방자치지역발전 부문대상 황기호▴공로상 신희나 등 11명이 2020년도 휴먼리더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제4회 ‘대한민국 휴먼리더 대상’은 오는 4월2일(목) 오후2시 국회의원회관 제1소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여의도정책연구원이 매년 실행하고 있는 사회적 역량과 사회적 가치를 통한 삶의 행복도를 지수화 하는 과정을 당일 포럼에서 발표 논의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