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엔터테이먼트 래오예술단, 코로나19 위기극복 문화예술공연

박현식 | 기사입력 2020/08/08 [00:04]

엠엔터테이먼트 래오예술단, 코로나19 위기극복 문화예술공연

박현식 | 입력 : 2020/08/08 [00:04]

▲ 엠엔터테이먼트 래오예술단, 코로나19 위기극복 문화예술공연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강원도민을 위로하는 첫 기획 공연이 원주문화의거리상설공연장에서 엠엔터테이먼트(대표/작곡가 김상겸) 주최 래오예술단(단장 청정가수 류별) 주관으로 8월 7일 18시 30분부터 열렸다.

 

계속되던 장마비도 래오예술단의 열기를 피해 맑게 갠 시간에 평화로운 가운데 열렸다. 래오예술단은 코로나19 예방수칙에 입각하여 전체 관람객이 마스크 착용을 하도록 MC 세아, 썰은 중간중간 안내방송을 하면서 진행하였다. 특히 류별 단장의 코로나19 괴멸 강원도민이 앞장서자, 코로나19 박멸 국민의 힘으로 박멸하자, 코로나19 뿌리뽑아 국가경제 회복하자는 구호 제창으로 코로노19로 지친 도민들에게 힘과 용기를 불어 넣어 주었으며, 폭우로 어렵게 된 이웃을 위로하였다.

 

특히 이옥수 화가의 '강원도의 힘' 초대형 붓글씨 퍼퍼먼스는 많은 박수를 받았으며, 엠클럽난타팀(권상희 외)의 식전행사로 시작된 공연은 가수 서정현(따라갈래요), 나제일(나제일 노래 메들리), 김연주(꿈같은 사랑), 나팔박(섹스폰 연수곡외 다시 찾은 제천역), 문영선(님의 등불), 김소희(오로지 당신), 권지영(선자령), 한연정(판소리 사철가), 지유진(바보의 추억), 서영숙(열애), 신서연(아리쓰리 세월아), 이은주(신금수강산), 철부지(당신의 선물), 류별(힘내라 대한민국)과, 태기무용단(김미희 외), 미라클줌바댄스(김수정 외)의 공연이 있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