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 자녀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강명옥 | 기사입력 2020/11/15 [19:38]

코로나 시대 ! 자녀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 ?

강명옥 | 입력 : 2020/11/15 [19:38]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속초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어린이집 재원아동 부모를 대상으로 코로나 블루로 인한 자녀양육의 어려움을 덜고, 다양한 양육정보를 제공하여 바람직한 부모역할 수행을 도모할 수 있도록 오는 20일 까지 온라인 학부모 교육을 추진한다.

 

금년 어린이집 학부모교육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별 조치로 인해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포스트 코로나시대! 자녀교육 어떻게 할 것인가?」라는 주제의 동영상 강의(한국유아교육경영연구원장 김일태 교수)로 진행된다.

 

학부모교육 동영상은 전체 56개소 어린이집에서 키즈노트 알림장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강의를 듣고 만족도 조사에 응답한 학부모 300명에게는 홍보용품(부모교육 책자)을 제공할 계획이다.

 

속초시는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에 깊이 공감하는 마음으로비대면 온라인 학부모 교육을 마련하였으며, 아동들의 정서 지원과 부모의 양육 부담 해소로 부모와 자녀가 행복한 관계를 형성해 코로나 시대를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