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중소기업 맞춤형 입찰정보 무료 제공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2/02 [21:34]

강원도 중소기업 맞춤형 입찰정보 무료 제공

강명옥 | 입력 : 2021/02/02 [21:34]

▲ 좋은 강원도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에서는 도내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전국 공공조달시장의 입찰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을 하고 있다. 전국 공공조달 시장규모는 128조원으로 국내 총생산의 7%에 달하는 규모이며, 국방부, 도로공사, LH, 가스공사, 한국전력, 포스코, KT 등 공기업과 대학교, 아파트단지 등 민간발주처를 포함해 전국 1,500개 발주처의 입찰정보 제공을 통해 지난해 강원도 중소기업체에서 7,811억원의 낙찰실적을 거두었다.

 

강원도에서는 현재 도내 1,470개 중소업체가 공공기관에서 발주하는 입찰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받고 있으나, 더 많은 기업체가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홍보하겠다고 말하고 있으며, 입찰정보 시스템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체에 대해서는 온라인 교육도 병행 추진하고 있다.

 

도내 중소기업체에서는 강원도입찰정보시스템( http://bid.igcs.co.kr/)에서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실시간으로 입찰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콜센터 1644-9927번으로 연락을 하면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김상영 기업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중소기업이 공공조달시장의 진입을 통해 제품경쟁력 및 매출증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