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호대, 계약학과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스마트헬스케어 전문성 확보

강명옥 | 기사입력 2021/04/02 [05:14]

송호대, 계약학과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

스마트헬스케어 전문성 확보

강명옥 | 입력 : 2021/04/02 [05:14]

       

 사진은 왼쪽부터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백종수), 송호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박현식), (사)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최길운)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송호대학교(총장 정창덕)는 4월 1일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원장 백종수), (사)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최길운)과 스마트헬스케어분야 계약학과 개설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각 기관은 협약을 통해 4차산업시대가 요구하는 의료‧복지‧생명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계약학과 개설과 양측의 상생협력과 상호발전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하게 협력하기로 했다.

  

정창덕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4차산업 혁명시대를 선도하는 송호대학교는 (재)원주의료기기테크노밸리, (사)강원의료기기산업협회의 협조를 받아, 스마트헬스케어 분야 맞춤형 교육 추진으로 강원도의 의료기기산업이 유기적인 융합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 개발로 이어져 수많은 스타기업 탄생은 물론 이에 따른 다양한 일자리 창출 효과도 예상되며, 송호대학교 교직원 모두는 의료기기산업을 선도하고 기업이 필요로 하는 업무감각을 갖춘 전문 인력을 양성해 의료기기산업이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