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현대사미술관담다, 그림과 음식의 콜라보레이션

박현식 | 기사입력 2021/04/05 [05:26]

근현대사미술관담다, 그림과 음식의 콜라보레이션

박현식 | 입력 : 2021/04/05 [05:26]

▲ 근현대사미술관담다(관장 정정숙)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근현대사미술관담다(관장 정정숙)에서는 지난 4월 1일 정희경작가의 작품과 정재정(사우디 알슈라 인터내셔널 CEO)가 만든 감성요리와의 특별한 만남이 진행되었다. 이 자리는 정희경작가의 WHISPERING LIGHT 작품과 정성과 감성이 깃들어진 요리가 만나 관람자들에게 눈과 맛을 통하여 또 다른 세계로 안내해 주는 좋은 기회였다. 정희경작가의 추상화와 정재정 CEO와의 요리 콜라보레이션은 현대인의 바쁜 생활속에서 맛과 예술이 만나서 힐링하는 자리였으며 소통하는 자리였다. 이날 만남의 자리에서는 참가자들이 모두 정작가의 작품설명을 들은 후 정정숙 미술관 관장의 사회로 시작되었으며, 정재정 CEO가 만든 요리퍼포먼스, 권도선 소프라노의 가곡 독창이 있었으며, 그동안 미술관 발전에 공헌이 있은 박현희 상임이사, 이재원 이사, 정재정 CEO, 정희경 작가에게 김성인 이사장이 감사장을 수여식이 있었다.

Grace 21/04/05 [11:57] 수정 삭제  
  정희경작가의 추상화와 정재정 CEO와의 요리 콜라보레이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멋진 기획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