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장 수여식 진행

박현식 | 기사입력 2021/04/15 [21:24]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장 수여식 진행

박현식 | 입력 : 2021/04/15 [21:24]

▲ 꿈드림청소년단 위촉장 수여식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광) 청소년지원센터는4월 14일(11:00시)꿈드림 청소년단 2명(가00, 최00)에게 위촉장을수여하였다.

 

이날 위촉장 수여식은 2021 강원도내 꿈드림 청소년단 발대식을 지역내 코로나19 확진자 증가로 미참석으로 인한 자체적 개최로 꿈드림 청소년단 위촉장(강원도지사 위촉) 수여와 기념 사진촬영 등으로 진행 되었다.

  

이번에 위촉된 꿈드림 청소년단은 학교 밖 청소년의 의견수렴을 통한 정책제안, 학교 밖 청소년 권리침해 사례 모니터링, 학교 밖 청소년 인식개선 홍보활동에참여 할 계획이다. 특히, 이들은 속초시를 대표한 학교 밖 청소년의 의견을담아 건의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인식개선에 앞장 설 예정이다.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병광)청소년지원센터는“학교 밖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민주시민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시민 여러분들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목소리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 그리고 학교 밖 청소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피부에 와 닿는 제도가 마련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