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자살예방캠페인 실시

강명옥 | 기사입력 2021/12/03 [10:19]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 자살예방캠페인 실시

강명옥 | 입력 : 2021/12/03 [10:19]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삼척시 관내 청소년 자살예방을 위해 삼일중학교 학생 및 교직원의 적극적인 협조로 자살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1388청소년지원단과 삼일중학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코로나 19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됐다.

 

본 센터는 자살예방 관련한 웹툰 퀴즈와 홍보물품을 배부했으며, 삼일중학교에서는 학교폭력예방과 관련 동아리가 참석해 피켓활동을 펼쳤다.

 

이번 자살예방캠페인은 경제적 어려움과 교우관계, 학업 스트레스 등 자살을 생각하고, 시도하는 청소년을 예방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우울감이나 무기력증 등이 커지고 있는 상황임을 우려해 적극적인 예방활동을 진행했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김정희)는 “자살예방캠페인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기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청소년에게 다가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 센터는 심리·정서적 어려움으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및 학부모뿐만 아니라 365일 24시간 운영 중인 ‘청소년전화1388’을 통해 상담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