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투버닷컴, ‘마이젬 주얼리’ 런칭

강명옥 | 기사입력 2021/12/05 [19:06]

유투버닷컴, ‘마이젬 주얼리’ 런칭

강명옥 | 입력 : 2021/12/05 [19:06]

▲ (마이젬 주얼리 로고유투버닷컴 김태승본부장, SK인터내셔널 이승규대표, 사진제공=유투버닷컴)   © 강원경제신문

 

▲ (마이젬 주얼리 로고유투버닷컴 김태승본부장, SK인터내셔널 이승규대표, 사진제공=유투버닷컴)   © 강원경제신문

 

▲ (마이젬 주얼리 로고유투버닷컴 김태승본부장, SK인터내셔널 이승규대표, 사진제공=유투버닷컴)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SK인터내셔널(대표 이승규)은 7월 온라인 고객을 타깃으로 1인 기업, ‘마이젬 주얼리 온라인몰’을 런칭했다. 국제보석감정사(90년 GIA.GG)이며 34년 직장인의 길을 마치고 개발한 패션 주얼리이다.

 

MyGem 'M'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나 자신'을 상징한다. 나를 상징하는 'M'은 일상에서 자신감과 힘의 원천이 된다. MyGem 제품을 통해 보석과 나를 하나로 연결하는 나만의 'M'을 느낄 수 있다. 마이젬 주얼리 이승규대표는 국내 1호 쇼핑호스트 김태승 대표가 영업을 총괄하고 있는 동영상 쇼핑빌더 유투버닷컴과의 전략적 업무제휴를 통해 소상공인 창업과 주얼리 판매에 관심과 소질이 있는 크리에이터들에 신개념 동영상 쇼핑빌더 ‘유투버닷컴’이라는 새로운 도구를 제공했다.

 

마이젬 주얼리는 클래식하고 심플하지만 세련된 디자인의 실버 플레이트 제품이다. 주얼리 산업에서 많이 알려진 ‘십자가 펜던트와 귀걸이’는 보석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축적한 제조 전문가와 협업을 하고 있다.

 

보통 패션 주얼리는 외형상 천연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다이이몬드 시뮬런트 (Diamond Simulant)라는 큐빅 지르콘(Cubic Zircinia) 등을 사용한다. 큐빅 지르콘은 천연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섬광을 내기에 전문가들도 육안으로는 구분이 어려울 정도다. 반짝임은 MyGem 주얼리가 가장 중시하는 요소다.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티파니를 상징하는 아이코닉한 십자가와 1940년대 전통적인 디자인 펜던트는(Drop/Bar 펜던트)는 일상의 라이프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우아함을 연출한다.

 

사실 명품 보석은 너무 비싸서 쉬게 구입도 어렵고 일상 착용도 불편하다. 보석은 착용을 해야 보석으로 가치를 나타낸다. 세계적인 보석의 아름다움을 가성비 최고로 느낄 수 있는 데일리 주얼리, ‘마이젬 주얼리’의 특징이다.

 

마이젬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할 계획이다. 보석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다양한 세계적인 보석 취급 경험으로 인플루언서에게 직접 주얼리 코칭을 통해 보석 전문 인플루언서를 양성할 계획이다.

 

특히 ‘1인 기업 주얼리 창업’을 꿈꾸는 분을 위해 ‘1인 공구 창업’을 꿈꾸는 분을 대상으로 ‘주얼리와 창업’ 코칭을 하고, B2B(최소 오더 수량 주문)과 B2C 방식으로 마이젬 주얼리를 획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승규 대표는 90년 롯데면세점에서 세계 최고 보석 티파니, 까르띠에, 불가리 등을 국내 최초 유치했다. 신라호텔에 고가 보석 그라프 글로벌 기업 세계 1등 면세점 스위스 DUFRY 한국법인의 초대 대표를 역임하기도 했다.

 

특히 롯데면세점(소공점)에 세계적인 보석 '반 클리프 아펠(VCA)'과 '그라프(GRAFF)' ‘부티크 살롱’을 처음 열면서 보석 전문가로서 풍부한 경험의 소유자이다.

 

현재는 마이젬 주얼리 오픈 이후 온라인몰 전문 플랫폼 ‘유튜버 닷컴’과 제휴는 물론 ‘브런치 작가’로 주얼리 전문성의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사실, 당신이 보석입니다’ 책을 출간한 저자이기도 하다.

 

34년 직장인의 경험에서 90년 롯데면세점에서 상품매입팀 보석 담당 MD로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세계 최고의 보석 취급을 통한 전문가로 마이젬 주얼리를 오픈하여 ‘1인 기업 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 새로운 도전을 주고자 한다.

 

유투버닷컴(변재완 대표)은 마이젬 주얼리 뿐만 아니라 라루EM 발효샴푸(박희영 대표), 메디크린(채예령 대표)_ 다둔골왕삼계탕(강명옥 대표), 골든프리(최동해 회장), 요일패션머리(위선애 대표), 아사달베게(박소현 대표), 산양산삼 녹용고(이창미 대표), 백세로인솔(김태승 대표), 커피 캣츠웰 커피믹스(신미란 대표)등 연일 히트상품이 등록되고 있어 소상공과 함께 성장하는 공유경제 플랫폼으로 200%성장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