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기금, 기업후원 숲「희망의 숲」식목행사

道 자연환경연구공원,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 임직원 등 30여명 참석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4/22 [06:34]

사회공헌 기금, 기업후원 숲「희망의 숲」식목행사

道 자연환경연구공원,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 임직원 등 30여명 참석

강명옥 | 입력 : 2022/04/22 [06:34]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자연환경연구공원(소장 김형진)은 4월 20일 ㈜뉴스킨 코리아와 함께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하는 식목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식목행사에는 자연환경연구공원 소장 등 직원 10여명, ㈜뉴스킨 코리아 대표이사 등 임직원과 후원인 20여명 등 총 30여명이 참석하여, 희망의 숲 조성지 내에 희귀식물, 야생화 등 총20여종 300여그루의 나무를 식재하였다.

 

“희망의 숲 조성사업”은 기업의 사회 환원 가치 추구를 목표로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멸종위기식물원 △희귀식물원 △식용식물원 △약용식물원 등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2020년부터 자연환경연구공원 내 조성되고 있으며, 올해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본 사업을 위해 ㈜뉴스킨 코리아는 3년간 총 사업비 3억 5천만원을 후원하였다.

 

김형진 자연환경연구공원 소장은 “연구공원을 방문하는 탐방객들에게 희망의 숲에 대한 취지를 널리 알리고, 소중한 자연환경을 미래 세대들에게 물려주기 위한 환경교육과 홍보사업을 추진할 것이며, ㈜뉴스킨 코리아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다양한 후원사업 및 사회활동을 함께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