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도15호선 삼현교 인도설치 공사 추진

- 주민 및 관광객 편의제공 및 안전 확보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5/04 [07:26]

군도15호선 삼현교 인도설치 공사 추진

- 주민 및 관광객 편의제공 및 안전 확보

강명옥 | 입력 : 2022/05/04 [07:2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평창군은 대관령면 수하리 일원 군도15호선 구간 내 삼현교 인도설치공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사는 확장형인도 148m, 보도 171m, 횡단보도 15m 등 총 연장 334m의 인도 설치와 각종 도로 안전 표지판을 설치하게 되며 총 5억 원의 사업비가 투입될 예정이다.

 

삼현교는 작년 정밀안전점검 결과에 따라 시설물 안전성을 직접 확인하여 내진 성능 보강공사를 완료하였으며, 그동안 인도가 설치되지 않아 도로변 도보 통행으로 사고 위험에 노출되었던 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진행하게 되었다.

 

해당 공사는 5월초 착공하여 8월까지 완공할 계획이며 군은 이번 인도 설치를 통하여 교량 인근아파트, 근린공원, 체육시설, 마트 등 주민들이 안전하게 도보로 통행할 수 있는 충분한 여건을 갖추게 될 것으로 보고 있다.

 

오현웅 건설과장은 “삼현교 인도 설치를 통하여 차량과 사람 모두 안전하고 편안하게통행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하고 향후 인근 주민과 지역 방문객들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로 시설물 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