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필·통(Feel이 通하는) 한마당 진행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5/31 [07:45]

2022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필·통(Feel이 通하는) 한마당 진행

강명옥 | 입력 : 2022/05/31 [07:4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군청소년수련관은 5월, 청소년의 달을 맞아 28일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필·통(Feel이 通하는) 한마당을 진행했다.

 

이날 기념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후 첫 대면 행사로 진행되었으며, 오후 1시 50분 하반하세계여행학교 사물놀이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주요 내빈의 축사, 모범청소년 4명에게 군수상, 의장상, 교육장상, 수련관장상 표창장이 수여되었다.

 

청소년대표 6명의 축제 선포 후, 총 14개의 청소년동아리·지역사회 연계기관이 체험부스를 운영하였으며 다트던지기·활쏘기 등 9개의 놀이 이벤트가 진행되어 지역과 청소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이 진행되었다.

 

뒤이어 진행된 청소년가요댄스경연대회에서는 총 13개의 청소년팀이 참가하여 내재된 끼와 열정을 뽐내는 시간이 되었다.

 

지역과 청소년이 함께 구성·운영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이전의 활기찬 모습으로 돌아가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발산할 수 있는 문화축제의 장이 되었으며 지역 청소년활동 활성화와 청소년들의 활동 정상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월군청소년수련관 이두영 관장은 “이번 활동은 무엇보다 청소년들이 맘껏 뛰놀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면서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의 문화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