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에 서큘레이터 25대 지원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6/09 [07:32]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층에 서큘레이터 25대 지원

강명옥 | 입력 : 2022/06/09 [07:32]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홍천군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6월 8일 저소득층에 서큘레이터 25대를 전달하는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물품 지원 사업」 전달식을 개최했다.

 

서큘레이터는 냉방용품이 없거나 열악한 저소득층 25가구에 전달되며, 사업비는 화촌면 릴레이 후원금을 통해 마련했다.

 

전달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지원대상자가 거동불편, 고령인 점 등을 감안, 대상자 초청 없이 간소하게 진행했다.

 

후원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과 행정복지센터 직원들이 함께 가구를 방문해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화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특화사업으로 추진한 이번 냉방용품 지원 사업은 폭염에 취약한 저소득층이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돕고, 여름철 저소득 복지대상가구에 대한 보호 활동을 강화하고자 계획됐다.

 

허은숙·강은수 공동위원장은 “화촌면에서 진행되고 있는 후원문화 확산 프로젝트 화촌면 릴레이 후원금을 활용해 추진한 이번 냉방용품 지원 사업을 통해 지역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민간자원 발굴과 지역 취약계층 보호를 위한 자체 복지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