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 문화도시 간담회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와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 문화도시 간담회 열려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6/16 [06:38]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 문화도시 간담회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와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 문화도시 간담회 열려

강명옥 | 입력 : 2022/06/16 [06:38]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와 영월진로체험지원센터는 14일(화) 영월교육지원청이 주최한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에서 간담회를 했다.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는 진로체험지원센터와 문화도시지원센터와 협력하여 영월군 내 학생들을 위해 더 나은 환경을 만들고자 오늘 간담회를 했다.

 

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진로 교육의 중요성과 더불어 향후 군내 진로 체험의 지속적 발전을 논의했으며, 문화도시지원센터에서는 학생들의 생활 전반에 걸친 문화의 중요성과 문화충전도시 영월에서 어린이, 청소년들의 역할 및 다양한 문화 활동 확장을 협의했다.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는 지역에서 중간지원협의체의 구심점으로 협의체 구성 단체들이 문화도시 조성에 연계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에 문화도시지원센터 김경희 센터장은 “학생들의 미래를 위해 진로 교육은 물론이고, 이를 뒷받침할 수 있는 문화적 환경을 조성하는데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가 더 구체적인 노력을 하겠다.”고 밝혔다.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장 황명수는 “영월이 문화도시를 추진하는데 학생들도 시민행동을 할 수 있도록 학부모들도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며 문화도시는 영월의 미래에 씨앗을 뿌리는 일과 같다는 김 센터장의 말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영월 학부모 임원협의회와 영월교육지원청, 영월문화도시지원센터, 영월진로체험지원센터는 영월이 문화도시로 발돋움하는데 지속해서 연계 협력 하기로 협의하며, 향후 문화도시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