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발레컬 나의 어린왕자 이야기」공연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6/21 [06:41]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발레컬 나의 어린왕자 이야기」공연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2/06/21 [06:41]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평창군에서는 오는 22일(수) 오후 7시 평창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발레컬 ‘나의 어린왕자 이야기’」공연이 열린다.

 

이번 공연은 문화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 제공을통해 문화 향유권 신장 및 문화 양극화 해소에 기여하고자 문화체육관광부와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후원하고 평창군문화예술회관이 주관하는「2022 문예회관과함께하는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첫 번째 공연으로, 2022년 평창군에서는 총 4번의공연이 있을 예정이다.

 

「발레컬 ‘나의 어린왕자 이야기’」는 전 세계 독자들에게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프랑스 문학작품 생텍쥐페리의 소설 <어린왕자>를 모티브로, 한 소녀가 꿈을 찾아 떠나는여행기를 발레와 뮤지컬을 합친 발레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풀어낸 작품이다.

 

영상을 통한 무대 디자인과 공연 콘셉트와 어우러진 조명 디자인의 융복합성을 보여줌으로써, 보다 현실감 있는 3차원적 공연으로 집중도를 높이고, 신나는 안무와 역동적인테크닉, 무용수의 디테일한 연기를 통해 클래식 발레와는 다른 매력을 가진 창작 발레의묘미를 느낄 수 있다.

 

전북발레시어터는 이번 작품을 통해 대사가 없고 오로지 몸으로만 표현하는 발레공연을이해하기 힘들어하는 관객들에게 발레와 뮤지컬의 만남, 발레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다가가 ‘발레는 어렵다’라는 편견을 벗어버리고자 한다.

 

한편 이번 공연은 선착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평창군청 문화예술과 문화예술팀(033-330-2849)으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