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군청소년수련관“청소년 응급처치교육”참가자 모집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6/23 [07:24]

영월군청소년수련관“청소년 응급처치교육”참가자 모집

강명옥 | 입력 : 2022/06/23 [07:24]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영월군청소년수련관(관장 이두영)은 청소년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개인대처능력향상 프로그램 “청소년 응급처치교육” 참가자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관내 14세부터 19세이하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응급처치의 중요성 및 행동요령, 심폐소생술 이론 및 실습, AED(자동심장충격기)이론 및 실습을 통해 심폐소생술의 전 과정과 AED 사용법을 배우면서 실제 응급상황 발생 시 신속하게 초기 대응할 수 있도록 교육을 추진할 방침이다.

 

신청은 6월 30일까지며, 교육은 7월 9일(토)에 영월군청소년수련관 2층 어라연에서 청소년 응급처치교육이 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영월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또는 청소년활동팀(033-813-1388)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청소년 응급처치교육’은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으로 수련활동인증 고유번호가 있어, 국가가 청소년수련활동의 공공성과 신뢰성을 인증함으로써 청소년활동 정책의 실효성을 제고하고, 자기 계발 및 진로 모색 등 활용 가능한 활동 기록 관리 및 제공을 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