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급식소 소독 지원 사업 ‘피피의 굿바이-러스’ 추진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6/24 [07:25]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어린이급식소 소독 지원 사업 ‘피피의 굿바이-러스’ 추진

강명옥 | 입력 : 2022/06/24 [07:25]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원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류혜숙)는 전염성 바이러스 및 여름철 식중독에 대비해 2022 소독 지원 사업 ‘피피의 굿바이-러스’를 진행한다.

 

이번 소독 지원 사업은 2021년도에 진행된 지역아동센터 소독사업을 확대해 원주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에 등록된 기타시설 전체 40기관(지역아동센터, 다함께돌봄센터 등)을 대상으로, 각 기관에 월 1회씩, 총 3회(6~8월) 진행할 예정이다.

 

소독 지원 사업은 전문 방역 업체를 통한 여름철 집중 방역 서비스를 지원하며,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직원이 동행해 시설장과 교사를 대상으로 식중독 예방법과 집단급식소 위생관리 방법을 교육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소독 지원 사업을 통해 위생적인 시설 환경 유지와 어린이들의 위생·안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