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기획 서바이벌 터씀」 시민기획자 모집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01 [07:04]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기획 서바이벌 터씀」 시민기획자 모집

강명옥 | 입력 : 2022/07/01 [07:04]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센터장 제현수)는 2022년 원주스타일 도시문화 구축사업으로 터씀 프로젝트 「기획 서바이벌 터씀」의 시민기획자를 오는 11일까지 모집한다.

 

터씀 프로젝트는 원주의 터를 멋지게 써본다는 의미로, 「기획 서바이벌 터씀」은 시민 기획자가 모여 도시 공간 3곳에서 콘텐츠를 만드는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이 사업은 시민이 원주의 터를 활용한 콘텐츠를 기획, 운영하며 공간에 대해 발견하고 담론을 형성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주체적으로 프로젝트를 운영할 시민기획자 50명을 모집하며, 공모 내용은 공간을 활용한 콘텐츠 기획 및 운영으로 소재 및 주제에 대한 제한이 없다.

 

원주시민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7월 11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폼을 제출하면 된다.

 

「기획 서바이벌 터씀」의 콘텐츠 운영 기간은 오는 8월부터 11월까지이며, 토요일마다 (옛)원주여고 진달래관, 댄싱공연장 일대, 향교 및 향교공원에서 시민기획자들이 기획한 프로젝트를 만날 수 있다.

 

터씀 프로젝트 「기획 서바이벌 터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민공유플랫폼‘원주롭다’(www.원주롭다.kr) 및 원주시 창의문화도시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