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관광재단, ‘힙스터 해변 버스킹 in 삼척 2022’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14 [05:41]

강원도관광재단, ‘힙스터 해변 버스킹 in 삼척 2022’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2/07/14 [05:41]

 

▲ 힙스터 해변 버스킹 in 삼척 포스터 이미지 (강원도관광재단 제공)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와 삼척시,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오는 7월 16일 (토), 16시 30분삼척해변에서 ‘힙스터 해변 버스킹 in 삼척 2022’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도는 지난 8일부터 강릉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동해안 해수욕장을 개장하고 있고,삼척시는 오는 13일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에 삼척해변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수 있는 관광 콘텐츠 제공하고자 ‘힙스터 해변 버스킹 in 삼척’을 개최하고 딥플로우, 딘딘, 기리보이등 우리나라 최정상급 힙합 뮤지션들을 초대하여 삼척의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힙합버스킹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강원도와 강원도관광재단은 강원도 전역을 무대로 ‘2022 강원 꼬꼬무 버스킹’을추진하고 있으며 이번 공연도 해당 사업의 일환으로 준비되었다.

 

관광콘텐츠실 강의현 실장은 “해수욕장 개장 시즌에 맞춰 준비된 이번 공연을통해 여름휴가 목적지로 강원도 해수욕장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더욱 늘어나길바란다.” 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