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밥상 요리 프로그램 '퓨전 떡만들기' 수료식 개최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14 [05:44]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 건강밥상 요리 프로그램 '퓨전 떡만들기' 수료식 개최

강명옥 | 입력 : 2022/07/14 [05:44]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평창군건강생활지원센터는 지역사회 주민들을 대상으로 건강한 재료인 쌀을 활용한 요리 프로그램으로 맛뿐만 아니라 모양도 갖춘 건강밥상 ‘퓨전 떡만들기’를 운영하고 수료식을 마쳤다.

 

건강밥상 ‘퓨전 떡만들기’ 프로그램은 평창군 내 어머니들을 대상으로 지난 6월부터 매주 화, 목요일에 세 시간가량 운영되어 총 10회의 수업을 진행했으며, 하반기에도운영될 예정이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주민은 “도장송편, 조각설기, 꽃송편 등 10종의 다양한 퓨전 떡 만들기 실습을 통해 특별한 날에가정에서 이웃과 나누는 선물로 쓰임이 되는 예쁜 떡을 만드는 기술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며, “코로나로 답답했는데 사람들도 만나고 요리를 하면서 즐겁고 재밌었다.”고 만족해했다.

 

이현진 보건사업과장은 “주민들이 행복하고 즐거운 모습으로 참여해주셔서 감사했고일상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디저트들을 쌀을 이용해 더 건강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을 것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건강한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