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플리마켓‘함성’오는 17일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14 [05:48]

제2회 플리마켓‘함성’오는 17일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2/07/14 [05:48]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삼척시가 시민과 소통하고 대학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오는 17일(일) 11시부터 17시까지 대학로 일대(명랑핫도그~대박호떡 구간)에서 “2022년 제2회함께 성장하는 ‘함성’ 플리마켓”을 운영한다.

 

올해 들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행사 ‘함성’은 제1회 행사 ‘함께하는 성내마켓’에 이어 이번에는 ‘함께 성장하는’의 앞글자를 딴 줄임말로, 성내동에 위치한 대학로 일대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시민들과 관광객에게 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 조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하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마켓으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행사는 플리마켓, 먹거리, 체험, 득템 등과 성내동 마을작가들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체험 부스로 구성된다. 또한, 성내지구 문화예술공간이 어린이 놀이터공간으로 활용되며, 구매인증, 오늘의 셀러 등 여러 부대행사도 운영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 행사를 통해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 제공은 물론 지역 경기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행사를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므로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