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 좋은 돌봄 문화 확산을 위한 인식개선 사업 본격 추진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7/22 [16:56]

강원도 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 좋은 돌봄 문화 확산을 위한 인식개선 사업 본격 추진

강명옥 | 입력 : 2022/07/22 [16:56]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 사회서비스원 강원도 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에서는 좋은 돌봄문화 확산을 위하여 강원도내 시군 지역을 대상으로 인식개선 사업을 본격 추진중에 있다.

 

인식개선 사업의 일환으로 좋은 돌봄문화 확산을 위한 인식개선 꽃부채를 제작하여 춘천시청, 국민건강보험공단 지사 민원실 등에 비치함과 동시에 시군을 직접 찾아 인식개선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내 시군 지역에서 좋은 돌봄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인식개선 사업을 펼칠 계획이며 인식개선 꽃부채의 경우 18개 시군 종합민원실등에 연중 비치할 예정이다.

 

또한, 요양보호사의 날을 맞아 춘천, 강릉 지역에 좋은 돌봄 문화 확산과 요양보호사에 대한 도민 인식개선을 위하여 현수막을 제작 하여 부착하였다.

 

목미영 강원도 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장은“좋은 돌봄 문화 확산과 요양보호사에 대한 강원도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인식개선 사업을 다양하게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강원도 장기요양요원지원센터는 도내 18개 시군 장기요양요원 권익향상, 역량강화, 사회적 인식 개선 등을 위하여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