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ecret Forest in Gyeongpo! '음악과 향기의 만남'..."2022 뮤직앤센트콘서트" 개최!

강원도립대 BI 입주기업 센트오브사운드 기획 홍보행사! 『창업기업 우수제품 특별전』 운영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8/04 [23:05]

The Secret Forest in Gyeongpo! '음악과 향기의 만남'..."2022 뮤직앤센트콘서트" 개최!

강원도립대 BI 입주기업 센트오브사운드 기획 홍보행사! 『창업기업 우수제품 특별전』 운영

강명옥 | 입력 : 2022/08/04 [23:05]

▲ 2022 뮤직앤센트콘서트  © 강원경제신문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립대학교 창업보육센터(센터장 박병수)가 후원하고 입주기업 센트오브사운드(대표 박소현)가 기획·주관하는, 국내 최초 음악과 향기를 융합한 융복합공연 ‘뮤직 앤 센트 콘서트(이하 뮤센콘)’가 오는 8월 20일부터 21일까지 경포호수광장에서 열린다.

▲ 강릉 로컬브랜드 홍보 부스 운영  © 강원경제신문


이번 행사 공연은 센트오브사운드와 테이크원 뮤직이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 강원도, 강원문화재단, 강원영상위원회 후원도 진행된다.

 

이번 기획행사를 주도한 청년창업자 박소현 대표(센트오브사운드)는 도내 최초로 '조향교육센터'를 개소, 프랑스 40년 전통 조향교육기관인 ‘생키엠상스’ 교육 과정을 도입하여 정식 인증서도 발급하는 등 지역의 로컬향기를 찾는 큰 발걸음을 내딛고 있다.

 

▲ 센트오브사운드 박소현 대표  © 강원경제신문

▲ 센트오브사운드 로컬조향사 양성 도내 최초 조향교육센터 개소  © 강원경제신문

 

이번 행사에서는 강릉 로컬 브랜드 홍보를 위한 「창업기업 우수제품전」을 통해 특색 있는 이벤트 행사를 기획하여 BI 기업 홍보와 창업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행사의 묘미를 더하기 위해 BI 입주기업 드론가라지(대표 김효석)와 콜라블(정한호 대표)이 참가한다. 드론을 활용한 공중 촬영과 드론 홍보를 진행하고, 와인테스팅과 지식으로 즐기는 특별한 술로 행사장에서 특별한 볼거리와 이색적인 스타일을 제공하게 된다.

 

▲ 드론가라지 정한호 대표  © 강원경제신문

 

▲ 드론가라지 김효석 대표  © 강원경제신문



공연의 메인 컨셉은 비밀의 숲(the secret forest)이다.

공연의 배경이 되는 경포호수공원의 숲과 호수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컨셉으로 공연장의 연출과 메인 포스터, 키비주얼 등 이 ‘비밀의 숲’을 컨셉으로 제작 될 예정이다.

 

비밀의 숲의 ‘시크릿 향수가게’는 공연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주제다. 사람들이 비밀의 숲으로 들어와 음악이라는 재료를 모아 시크릿 향수가게로 찾아오면 자신만의 향을 만들어 준다는 스토리다.

 

▲ 비밀의 숲 시크릿 향수가게     ©강원경제신문

 

Story of the Secret Forest

비밀의 숲에는 향기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아주 특별한 재료가 자란다.

 

바로 특별한 향기를 만들 수 있는 재료, 음악이 자라고 있다. 향긋한 향을 만들 수 있는 재즈, 다크하고 묵직한 향을 만들 수 있는 R&B, 부드러운 향을 만들 수 있는 클래식까지... 자신에게 꼭 맞는 음악으로 나만의 특별한 향기를 만들고 싶은 사람들은 그 숲을 찾는다.

 

비밀의 숲 속 ‘시크릿 향수가게’에서는 사람들이 숲에서 모아온 음악으로 특별한 향수를 만들어 준다. 각 구역 마다 비밀 재료들이 숨겨져 있으니 이 세상에 단 하나 뿐이 향을 원하는 사람들은 잘 찾아보길 바란다.

 

 

개막일인 20일 메인무대에는 공연의 헤드라이너로 ‘쇼미더머니 시즌9’와 ‘놀면 뭐하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원슈타인이 출연하며, 21일에는 독보적인 음색과 개성있는 캐릭터로 MZ세대 대표주자로 자리매김한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출연하여 본인만의 향으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또한 실력있는 신예 뮤지션 10명의 무대도 준비된다.

 

▲ 향기아이템 전시부스 - 프로그램 BASE FOREST  © 강원경제신문



뮤센콘의 행사장 전 구역에는 CHEMP 인증이 완료된 뮤센콘만의 특색있는 향기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무료 공연으로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하며, 조향사와 함께 원하는 향으로 인센스 스틱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인센스 스틱 만들기’, 센트오브사운드에서 고객들이 만든 향을 맡아본 뒤 그 향을 만들 때 들었던 음악들을 듣고 어울리는지 체험해보는 ‘뮤직 앤 센트 라이브러리’ 등 다양한 참여 부스를 운영한다. 이곳에서 체험하고 받을 수 있는 음표 스티커를 모아 ‘시크릿 향수 가게’ 부스에서 자신이 원하는 향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일 예정이다.

 

▲ 공연 컨셉 '향이 노트는 음악의 노트에서 기인한다.'  © 강원경제신문

 

뮤센콘의 주최/주관사인 센트오브사운드와 테이크원 뮤직은 “국내 최초로 음악과 향기의 융복합공연이라는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게 되어 기쁘며, 관객들에게 음악공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설명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