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관광재단-클룩(KLOOK), 개별관광객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8/05 [06:27]

강원도관광재단-클룩(KLOOK), 개별관광객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업무 협약 체결

강명옥 | 입력 : 2022/08/05 [06:27]

▲ 왼쪽부터 강옥희 강원도관광재단 대표이사, 이준호 클룩 한국지사장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은 8월 3일, 글로벌 자유여행 플랫폼클룩(KLOOK)과 ‘강원도 개별관광객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강원도관광재단과 클룩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해외 개별관광객유치를 위한공동 마케팅 및 신규 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양 기관의 제반사항협력 등 상호 교류에 나서게 된다.

 

재단과 클룩은 국제관광 본격화와 맞물려 싱가포르, 태국, 필리핀 등 방역체계 완비국가 및 점진적관광시장이 개방되고 있는 국가를 대상으로 특화상품을 출시하여 개별관광객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응할방침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은 외국인 개별관광객의 육상이동 불편 해소를 위한 철도연계형 KR패스(외국인 전용 철도 이용권)를 포함하여 120개 이상의 체험형 콘텐츠결합상품과 1,167개의 숙박상품 등으로 구성되어 9월 내 출시될 예정이다.

 

강원도관광재단 원문규 관광마케팅 실장은“글로벌 자유여행 플랫폼 클룩과의 협약체결을 통해 강원도 개별관광객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에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강원도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