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문화재단, 강원 문화예술교육 매개자들의 연구모임 ‘산바다랩(LAB)’참여자 모집

강명옥 | 기사입력 2022/08/10 [06:37]

강원문화재단, 강원 문화예술교육 매개자들의 연구모임 ‘산바다랩(LAB)’참여자 모집

강명옥 | 입력 : 2022/08/10 [06:37]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강원문화재단(대표이사 김필국)이 ‘2022 강원문화예술교육 연구모임 지원사업 <산바다랩(LAB)>’을 통해 강원도의 문화예술교육에 대해 연구할 참여자를 모집한다.

 

2022 강원문화예술교육 연구모임 지원사업 <산바다랩(LAB)>은 지역 내 공통의 관심사를 가진 문화예술교육 매개자 혹은 교사 및 예술강사를 대상으로 연구모임(LAB) 형태를 통해 ‘강원도형’ 문화예술교육에 관련된 연구 활동을 지원한다.

 

지원사업 기간은 총 5개월(8~12월)이며, 개인 자격으로 지원 가능한 ‘문화예술교육 매개자’ 유형과 2인 이상의 그룹 자격으로 지원 가능한 ‘교사 및 예술 강사’ 유형으로 구분하여 모집한다.

 

지원사업에 참여하는 각 그룹에는 문화예술교육 관련 도내·외 전문가인 퍼실리데이터가 매칭되며, 희망 주제에 따른 연구 및 실험에 대해 지원하는 등 연구 계획과 규모에 따라 그룹 당 최대 1,500만 원의 연구비용을 차등 지원한다.

 

강원문화재단 정다은 문화접근성팀장은 “강원의 지역적 자원들을 바탕으로 참여자들이 산바다 연구실 안에서 자유롭게 실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강원도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문화예술교육을 연구하고 싶은 매개자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원사업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강원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의 지원 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오는 8월 24일(수) 오후 6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강원문화재단 및 강원문화예술교육센터 홈페이지 사업공고를 참고하거나 강원문화재단 문화접근성팀으로 문의(033-240-1385)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