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비대면 생명사랑 숲길걷기 같이 걷자 성료

강명옥 | 기사입력 2022/11/18 [07:43]

2022년 비대면 생명사랑 숲길걷기 같이 걷자 성료

강명옥 | 입력 : 2022/11/18 [07:43]

 

 

[강원경제신문] 강명옥 기자 = 원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 부설 원주시 자살예방센터는 자살 예방의 날을 맞아 마련한 비대면 생명존중 숲길 걷기‘같이 걷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시민들은 10월 9일부터 31일까지 섬강 자작나무숲 둘레길을 비대면 방식으로 자유롭게 걸으며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의 건강도 챙기고 서로에게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주고받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10월 22일 칠봉체육공원에서 진행된 자살예방 캠페인에는 시민 약 300여 명이 참여해‘괜찮니 우체통, 생명사랑 서약, 타투스티커, 당복이탈과 사진 찍기’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했다.

 

이 밖에도 참가자들이 원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에 다양한 인증 미션 사진을 공유하는 등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한 참가자는 “몸도 마음도 지쳐있던 요즘, 소중한 이들과 숲길을 걸으며 자연으로부터 많은 위로를 받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원주시자살예방센터 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원주시민께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살로부터 안전한 공동체 형성을 도모할 수 있는 시민 행사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예비)후보자 및 그의 배우자, 직계존·비속이나 형제자매에 관하여 허위의 사실을 유포하거나, 이들을 비방하는 경우 「공직선거법」에 위반됩니다. 대한민국의 깨끗한 선거문화 실현에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